언론홍보 건강사회를 추구하는 기업

>태준제약>언론홍보

title1

title2

'KSR-태준영상의학상'에 울산의대 김진형 교수 수상

2016 KCR.jpg

 

 

‘KSR-아큐젠젊은의학자상’에 서울의대 박창민 교수”


대한영상의학회(회장 김승협)와 태준제약(회장 이태영)은 지난 21일에서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72차 학술대회 KCR 2016에서 ‘KSR-태준영상의학상’ 15회 수상자로 김진형 교수(울산의대)를, ‘KSR-아큐젠젊은의학자상’ 7회 수상자로 박창민 교수(서울의대)를 각각 선정, 시상했다. 

 

태준제약은 22일 열린 시상식에서 KSR-태준영상의학상 수상자인 김진형 교수에게 2,000만원, KSR-아큐젠젊은의학자상 수상자인 박창민 교수에게 500만원의 상금을 각각 수여했다.  

 

KSR-태준영상의학상은 영상의학분야의 학문적 비전을 제시하고 연구 경쟁력을 높여 영상의학분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02년 처음 제정되어 영상의학분야에서 훌륭한 학문적 업적을 이룬 공로자를 대상으로 매년 시상하고 있으며 금년까지 15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  

 

KSR-아큐젠젊은의학자상은 젊은 영상의학자들의 연구지원을 목적으로 2010년 제정되어,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이 두 개의 상은 명실상부 국내 영상의학분야 최고 권위의 학술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건복지부가 선정하는 혁신형 제약기업인 태준제약은 1995년 국내 최초로 비이온성 혈관조영제 및 MRI조영제를 생산해 이 분야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춘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으며, 무균 완제품의 모든 라인을 EU-GMP 승인시설에서 생산하고 있다. 

 

또한, 조영제 특화기업 아큐젠을 통해 CT, MRI, X-ray 진단용 조영제를 공급, 국내 조영제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전글2017 ‘태준안과논문상’, ‘태준안과봉사상’ 시상
다음글우리는 리더십 배우러 회사로 가요
목록